상조상품

처음부터 끝까지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합니다

전환서비스

‘상조서비스만? NO!
언제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로 전환? YES!’

웨딩상품

당신의 소중한 순간을
행복한 추억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고객센터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대한민국 대표 상조 기업

홍보센터

보람그룹의 희망차고
보람 있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보람상조와 가전상품의 만남

보람상조 가입만 해도
가전제품이 우리집으로

상품문의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주신 내용입니다

카테고리 내용
웨딩상품
Q. 시집가는 날은 보람상조와 어떤 관계가 있나요?

시집가는 날은 보람상조의 웨딩 브랜드입니다.

1993년부터 지금까지 시집가는 날 브랜드로 웨딩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웨딩상품
Q. 웨딩 홈페이지가 따로 있나요?

별도의 웨딩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byesolo.com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행사 지정업체 및 웨딩 사진, 웨딩 관련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딩상품
Q. 헬퍼비(도우미)라는게 무엇인가요?

리허설 촬영일과 본식 당일 신랑, 신부님 곁에서 모든 일정을 케어해 주고 모든 진행을 체크해주시는 분을

헬퍼(이모님)이라고 합니다.

 

헬퍼는 진행하는 드레스샵에서 필수적으로 이루어지며 본식 당일  메이크업샵으로 드레스 및

기타 필요한 소품을 가지고 오십니다.

 

헬퍼는 드레스 피팅 및 헤어 변형 등 스타일 관리를 해주시고, 메이크업 수정 및

본식당일 진행을 도와 주시며 이때 헬퍼분께 드리는 수고비를 헬퍼비라 하며,

헬퍼비는 지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약 10~15만원 정도가 일반적입니다.

헬퍼는 촬영날과 본식 당일에 안계시면 진행이 불가능할 정도로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웨딩상품
Q. 예식장소는 마음대로 정할 수 있나요?

예식이 가능한 장소는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예식 장소를 계약하실 때에는 장소 대관 및 식사관련 부분만 계약하시고

사진, 드레스, 메이크업 등은 보람상조 웨딩상품을 사용한다고 예식 장소 측에 말씀을 하신 후 

계약을 하시면 됩니다.

※예식지역 및 날짜, 하객인원 등 장소 섭외 시 필요한 정보만 주시면 예식홀 무료 

알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웨딩상품
Q. 웨딩 상품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혼 날짜를 정하신 후 당사 고객센터(웨딩행사접수 1688-2525)로 행사 접수를 하시면 해당 지역 웨딩 담당 직원에 인계되어 가입하신 상품 및 웨딩행사 관련 전반적인 내용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가급적이면 결혼 날짜로부터 3개월 전에 행사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